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공지사항

작성일: 2017-12-21 18:06

제목 노후장비 교체에 따른 홈페이지 등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출처
총무과
조회
6326
문의처

전산실 노후장비 교체에 따라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공통기반시스템 등 일부 민원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서비스 이용자께서는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시 : 2017. 12. 22.(금) 19:00 ~ 11. 24.(일) 24:00

   ※ 작업상황에 따라 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 중단내용 : 홈페이지, 전자민원창구, 민원24, 무인민원발급기, 세움터, 공통기반시스템 등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노후장비 교체에 따른 홈페이지 등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상세 | 공지사항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384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공지사항』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