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자유게시판

작성일: 2018-04-12 10:25

제목 Re : 2018년 3월 30일 대한노인회진도군지회(회장 이남서)기자회견 관련(진실은 이렇습니다)
작성자
김영숙
조회
816

진도에서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 입니다. 이 글을 보고서 진도군은 어르신들의 복지를 위해 많은 예산을 들이고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하지만 노인복지외 아동이나 여성 다문화등에는 얼마나 제공되고 있는지 또한 궁금해지네요. 어르신들이 쉴 장소가 없다고 장남감 도서관 이전을 원하신다는데 ... 진도군에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 얼마나 있나요? 진도 관내를 조금만 돌아다녀 보아도 어르신들의 쉴 공간은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에 비해 어린이를 위한 공간은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고령화 사회이기 때문에 진도군에도 어르신의 비중이 많다는 것도 알고 어르신 복지도 중요한건 당연하지만 유아, 아동, 청소년, 여성, 장애인등 모두 진도군민 이기에 너무 노인복지에만 치중한 행정이 되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댓글 (0)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Re : 2018년 3월 30일 대한노인회진도군지회(회장 이남서)기자회견 관련(진실은 이렇습니다) | 상세 | 자유게시판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0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자유게시판』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8-02-06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