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17-07-29 10:26

제목 진도군, 작은영화관 ‘진도아리랑 시네마’ 개관…삶의 질 향상 기대

진도군, 작은영화관 ‘진도아리랑 시네마’ 개관…삶의 질 향상 기대 첨부#1

진도군, 작은영화관 진도아리랑 시네마개관삶의 질 향상 기대
 
진도군에 지역주민의 문화 갈증을 해소할 작은 영화관이 개관했다.

20일 진도군에 따르면 진도읍 동외리 향토문화회관 인근에 지난 20() 작은 영화관인 진도아리랑 시네마개관식을 갖고 운영을 본격 시작했다.
 
총사업비 16억원을 들여 지상 1, 486규모로 건립된 작은 영화관은 2개 관에 전체 98석 규모이다. 1(3D 전용)59, 2(2D 전용)39석이다.

관람료는 2D 5,000, 3D 8,000원으로 대도시에서 개봉하는 영화의 60% 수준으로 설과 추석 오전을 제외한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진도군에 작은영화관 운영으로 그동안 영화를 보러 인근 목포시로 나가야 하는 불편을 덜게 된다.
 
이날 개봉작으로 영화 옥자박열이 무료로 상영되어 군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작은영화관은 농산어촌지역의 문화 격차 해소를 위해 2016년부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원하는 사업에 선정되어 추진됐다.
 
이동진 진도군수는 작은영화관은 저렴한 관람료를 내고 최신 영화 개봉작을 볼 수 있는 곳이라며 영화 관람을 위해 목포시를 오가던 군민 불편이 해소되고 여가 문화 기회 확대로 삶의 질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작은영화관 ‘진도아리랑 시네마’ 개관…삶의 질 향상 기대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