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10-07-27 08:22

제목 진도군, 휴가철 풍성한 여름행사로 피서객 유혹

진도군, 휴가철 풍성한 여름행사로 피서객 유혹 첨부#1

진도군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풍성한 행사를 기획, 특별한 체험 등 볼거리가 가득한 행사를 마련해 관광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진도군에 따르면 27일 웰빙의 섬 접도 개매기 행사에 이어 28일 2010 진도 국제 씨뮤직 페스티벌, 30일 제3회 진도 나라꽃 무궁화 전국 축제, 31일 진도 해변 가요제 등이 열린다. 27일(화)에는 의신면 접도에서 오후 4시경 부터 제주도에 거주하는 학생들을 초청해 숭어, 돔, 낙지, 게 등을 손으로 직접 잡는 ‘개매기 체험 행사’를 연다. ‘개매기’는 조석간만의 차가 큰 바닷가의 갯벌 위에 그물을 쳐 놓고 밀물 때 조류를 따라 들어온 물고기가 썰물 때 갇히면 잡는 전래의 고기잡이 방식이다. 7월 28일-30일까지 가계 해수욕장에서 ‘깨끗한 바다에 흐르는 건강한 음악’이란 주제로 ‘2010 진도국제 씨뮤직 페스티벌’을 개최된다. 올 해로 세번째를 맞는 ‘진도 국제 씨뮤직 페스티벌’은 해외와 국내 크리스천 뮤직 아티스트 등 각 대륙별 수준 높은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치러진다. 이번 행사는 국립 남도국악원의 개막 공연을 시작으로 조수아, 어노인팅, 셈의 장막, 데니정 등 크리스천 및 대중음악 아티스트와 소프라노 임청화 교수가 특별 게스트로 참여한다. 뿐만 아니라 7월 30일부터 8월 6일까지 군내면에 위치한 울돌묵 무궁화 동산에서 ‘제3회 진도, 나라꽃 무궁화 전국 축제’가 개최된다. 특히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무궁화 백일장과 그림 그리기 대회를 7월 31일(토) 실시한다. 참여 문의는 진도군청 환경녹지과 국토미화담당(540-3160). 이밖에 시원한 바닷 바람과 함께 오는 7월 31일(토) 저녁 8시 다양한 연예인이 출연하고 관광객들이 직접 참여해 장기·노래자랑을 펼치는 고군면 가계 해수욕장에서 제8회 진도 해변 가요제가 개최할 예정이다. 관광객 참여 문의는 연예예술인협회 진도지부(544-8057). 진도군 기획예산실 관계자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피서객들을 유혹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올 여름 진도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전화: 기획예산실 홍보담당 오귀석(540-3112)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휴가철 풍성한 여름행사로 피서객 유혹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