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4-05-03 09:12

제목 진도군, ‘찾아가는 미술관’과 ‘운림사색체험장’ 운영

진도군, ‘찾아가는 미술관’과 ‘운림사색체험장’ 운영 첨부#1

진도군, ‘찾아가는 미술관’과 ‘운림사색체험장’ 운영 첨부#2

진도군, ‘찾아가는 미술관’과 ‘운림사색체험장’ 운영 첨부#3

진도군, ‘찾아가는 미술관운림사색체험장운영
뛰어난 예술작품 전시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확대
 
진도군이 예향 진도의 우수한 미술작품을 전국에 알리고 군민과 관광객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는 찾아가는 미술관운림사색체험장을 운영한다.
 
찾아가는 미술관은 진도의 남도전통미술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진도 출신 작가의 미술작품을 다른 지역에 전시해 관람할 수 있는 문화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오는 31()까지 강진군에 위치한 전남인재개발원 다산인재아트홀에서 진도 출산 실경산수화의 대가인 백포(白浦) 곽남배(1929~2004) 화백의 모닥불’, ‘전가풍추’, ‘빨래터등의 작품 14점을 전시한다.
 
이를 통해 남종화의 산실인 진도의 수준 높은 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운림사색체험장은 진도군의 대표 문화유산이자 인기 관광지인 운림산방에서 방문객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이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물로 그리는 수묵화 산수화 퍼즐 빛과 모래 그림 소원 나무 느린 우체통 등 다양한 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진도군 관계자는 문화예술의 본고장인 진도의 우수한 예술작품을 널리 알리기 위해 찾아가는 미술관을 통해 작품을 전시한다앞으로도 방문객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발굴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찾아가는 미술관’과 ‘운림사색체험장’ 운영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