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09-05-04 14:21

제목 진도군,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공고

진도군은 토지 관련 과세자료 등으로 활용될 2009년도 개별 공시지가를 산정, 감정 평가사의 검증을 완료하고 토지소유자 및 이해 관계인이 열람하여 의견 제출토록 공고를 실시했다.
의견이 제출된 토지 가격은 토지 특성을 재확인하고 표준지의 가격이나 인근 토지의 지가와 균형을 유지하고 있는지 여부 등을 재조사하여 감정평가사의 검증 및 진도군 부동산평가위원회 심의 등의 절차를 거친 후 그 처리 결과를 의견 제출인에게 통지하게 된다.
이와함께 전체 조사된 필지는 진도군 부동산평가위원회 심의등을 거쳐 5월 29일 최종 결정·공시할 예정이다.
개별 공시지가는 주민의 재산권에 밀접한 영향을 미치므로 토지소유자 또는 이해관계인은 조사된 지가에 의견이 있는 경우에는 4월 17일부터 5월 6일까지 지가열람 후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문의전화는 열린민원실 부동산관리담당(540-3478).
또 결정·공시된 개별공시지가에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결정·공시된 날부터 30일 이내인 6월 30일까지 이의신청하면 된다.
※문의전화 : 열린민원실 부동산관리담당 권영진(540-3478)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공고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