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의료상담

작성일: 2016-06-09 23:09

제목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김미정
조회
2854

호 소 문

안녕하십니까? 저는 신천지 교회에 10년 넘게 신앙해온 한 주부입니다.
여러분께 차마 믿을 수 없는 사실을 알리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도 신천지 교회라고 하면 이단. 좀 이상한곳...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10년간 이 교회를 출석하면서 정말 이상한 일을 경험했습니다.

신천지 교회에 다닌다는 이유만으로 강제 개종교육이라는 명목하에 어린 학생들과 주부들은 몇일에서 몇 달에 걸쳐 감금되어 강제 개종교육을 받는 일입니다. 심지어 폭언, 폭행을 당하기도 하고 어떤주부는 신천지교회 나가지 말라는 남편의 말을 듣지 않았다는 이유로 살해를 당하기도 하고 이혼의 협박을 당하는 주부들도 있습니다.

다수의 신천지 교회 성도들은 정상적이고 모범적인 생활을 영위하고 있으나 가족들의 비이상적인 행동으로 저러한 수모를 겪는 분들도 있습니다. 왜 가족들이 저렇게 까지 하는 걸까요? 그것은 강제 개종교육을 부추기는 무리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성도 한명당 수십만원씩 사례비를 챙기고 있기에 성도들을 데리고와 돈벌이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 지금이 일제 시대 입니까? 군사 정권 시대입니까?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종교의 자유가 있고 신천지교회가 정말 저렇게 까지 해서 다니지 못할 이단의 집단이라면 벌써 고소를 당해도 몇백번 당했을 것입니다.

신천지 교회는 지금껏 소수의 잘못된 기독교 지도자들 때문에 너무나 많은 피해를 입고 이단이라는 오명을 써왔습니다. 신천지교회에 출석한다는 이유만으로 우리의 아이들까지 학교에서나 어린이 집에서 부당한 대우를 당하고 있습니다.

무슨 잘못을 했을까요? 사회 위기에 앞장서 봉사활동을 한것일까요? 아니면 완벽하고 수준높은 교리를 목마른 성도들에게 값없이 가르쳐 준 것이 잘못일까요? 한 달에 전국적으로 수천명씩 신천지교회 입교자들을 받아주는 것이 잘못일까요? 저희는 그들처럼 수갑을 채우고 수면제를 먹여 납치 감금하여 한달에 수천명씩 몰려드는 사람들을 통제할 군사력 따위는 없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이 정당한 기준과 잣대로 기독계를 판단하여 주십시오. 이그러지고 왜곡된 사실을 만들어내는 자들에게 회개를 함께 촉구하여 주십시오.
신앙세계가 더 이상 부패하고 편파적인 모습이 아닌 예수님의 참 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주실 것을 호소합니다.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하여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아래 주소로 방문해주세요.

http://letter.scjpeter.net/info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꼭 읽어주세요 | 상세 | 의료상담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30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의료상담』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