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0-07-20 15:42 (수정일: 2020-07-28 15:16)

제목 진도군의 지역적 특성을 이용하여 월등한 코로나19 방역관리는 신의 한 수.
작성자
한해성
조회
927

진도군의 지역적 특성을 이용하여 월등한 코로나19 방역관리는 신의 한 수.

진도군은(이동진 군수) 관계 공무원들이 철저한 방역 메뉴얼을 세워 진도군 첫 진입로인 진도대교 입구에서 내방객들에 대한 코로나19를 전력을 다해 체크하므로 진도군 지역사회의 감염 확산을 원초적으로 봉쇄해 오는 것은 매우 월등하고 효과적인 방역이면서도 참여 공무원들의 희생과 봉사 없이는 불가능했을 거라 생각한다
참으로 24시간 공무원들이 교대로 근무하면서 최선을 다 해오는 헌신적인 노고에 깊이 감사한다.
다만, 코로나19에 대하여 빈틈없는 방역시스템이 작동되고 있다 해도
감염자들로 인한 사회적 불안과 경제적 손실은 피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 되어가고 있는 데 누구나 안심할 수 없는 분위기이다.
그러나 진도는 공무원들이 원팀되어 방역에 최선을 다 해온 결과 타 지역에 비해 코로나19 청정지역으로 증명되면서 지난 몇 개월동안 진도방문 관광객이 예년에 비해 늘어난 추세다. 이는 코로나19 방역 성공이 곧 지역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매우 크다는 것을 반증하고 있다.
따라서 진도군의 코로나19방역은 군민 누구나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서로 협력하고 참여하여 극복해야 할 것이다.
공무원들만 나서서 희생하길 강요하기 보다 군내 각종 단체들도 방역위생교육을 받아 진도대교 입구 등 코로나19체크를 중대하게 필요한 곳에 나서서 봉사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필자도 필요하다면 기필코 봉사하고 싶다.
끝으로 다시 한번 더 진도군의 이동진 군수를 비롯하여 보건 공무원, 각 부서 참여 공무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접도어촌체험마을 사무장
한 해 성 배상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의 지역적 특성을 이용하여 월등한 코로나19 방역관리는 신의 한 수. | 상세 | 칭찬합시다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1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칭찬합시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2-07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