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3-04-17 22:32 (수정일: 2023-04-17 23:31)

제목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작성자
전범
조회
375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첨부#1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첨부#2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첨부#3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첨부#4

저는 목포 인근 및 전남지역 캠핑 동호인들의 커뮤니티인 '목포캠핑클럽'이라는 네이버 카페 운영을 맡고 있는 운영자입니다.

지난 주말 진도 운림삼별초 공원 내에 있는 풍경 오토캠핑장에서 저희 카페 회원 일부인 60가족 200명이 넘는 인원들이 모여 연간 행사인 정기캠핑을 진행하였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거의 4년 만의 대형 행사였는데 하필이면 행사 시작일인 금요일부터 토요일 오전까지 이어진 비 때문에 자칫 참가자들이 불편해 하고, 행사 진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이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등 진도군청 직원분들께서 여러모로 신경써 주시고, 살펴주신 덕에 큰 불편함 없이 행사를 잘 마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 더해 참가 가족들을 위한 공연 프로그램들까지 준비해 주셔서 너무 즐겁고, 알찬 시간들을 보내고 왔네요.

10여년 전에도 진도군의 협조하에 가계해변에서 행사를 치른 경험이 있었고, 최근 수년 동안 여러차례 풍경오토캠핑장을 이용해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는데 진도는 올 때마다 좋은 추억들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그 이면엔 군수님 이하 장재필 과장님이나 김병철 주무관 처럼 진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편히 쉬고 갈 수 있도록 성심을 다해 친절을 베풀고, 성실하게 응대하는 공무원들의 도움과 노력이 적지 않은 부분들을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군수님과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이하 공무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림과 함께 칭찬을 보내며, 머지 않은 날 다시 진도를 방문할 다음을 기약합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산림휴양과 장재필 과장님, 김재영 팀장님, 김병철 주무관님 감사하고, 칭찬해 드립니다. | 상세 | 칭찬합시다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1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칭찬합시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2-07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