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2-11-10 15:45 (수정일: 2022-11-16 11:36)

제목 행정과 오수양 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상희
조회
462

안녕하세요. 저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해남진도지사에 근무하는 김상수(희)라고 합니다.
해남진도지사에서 2년동안 건강검진 업무를 수행하면서 많은 분들과 업무적인 교류를 하였으며 희노애락이 있었습니다.
때론 검진수검률이 올라가지 않아서 담당자와 언쟁이 있을때도 있었고 수동적으로 업무에 임하는 담당자를 겪으면서
가슴이 답답하여 한숨을 토해낼때도 부지기 수 였습니다.
특히나 적극적으로 검진에 임해줄것만 같은 공무원들이 제일 늦장이었고 담당자는 부수적인 업무취급하기 일쑤였던것 같습니다.

그러나, 진도군청 건강검진 담당자인 오수향 님은 제 생각의 틀을 확 깨트려준 직원이었습니다.
항상 적극적이고 친절한 말투와 긍정적인 마인드가 전화 목소리지만 저를 설레게 해주었던 분입니다.
목소리만으로 들었을때는 이제 직장 생활 시작한 새내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누구보다 업무에 임하는 자세가
진도군청 최고의 직원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수향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진도군청 군수님! 이런 직원이 군수님 직원으로 있는것에 박수를 보냅니다.
소중한 직원 아껴주시고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오수향님 늘 통통튀는 그목소리 너무 감동입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그리고 너무너무 칭찬합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행정과 오수양 님을 칭찬합니다. | 상세 | 칭찬합시다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1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칭찬합시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2-07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