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2-06-03 13:26

제목 관광과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고인배
조회
735

제가 친구들과 진도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필요한 자료가 매우 부족한 상황이였습니다.
네이버등을 검색하여 여행지 숙박, 교통 등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다보니 내 혼자 땀이 뻘뻘 날 정도였는데 갑자기 진도 군청을 통해 정보 획득할 요량으로 진도군청 안내부서로 전화를 드렸더니 관광과로 연결해주셨습니다.
그 당시 관광과의 여직원님이 전화를 받으심(깜박해서 그 분의 성함을 기억하지 못합니다. 죄송합니다)과 상냥하게도 점심시간 근방이였을껀데 짜증은 커녕 제가 원하는 지도 및 숙박 등의 정보였는데 여러가지 자료와 목포와 진도 사이의 교통편과 시간표를 손수 인쇄하셔서 등기로 제주도로 보내주셨습니다.(5/19일 등기 발송)
덕분에 산타모니카 선박을 통해 5월 27-28일 양일간에 진도 여행을 쉽고,  편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직접 찾이뵈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었는데 그러하지 못해 죄송했습니다.
아름다운 보배의 섬의 직원님의 마음을 오래 간직하고 생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관광과 과장님!  담당 직원분에게 고마음 마음을 대신 전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관광과 직원님을 칭찬합니다. | 상세 | 칭찬합시다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1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칭찬합시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2-07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