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칭찬합시다

작성일: 2022-04-18 14:18

제목 경제마케팅과 김희량 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창곤
조회
532

최근에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될 일들이 생겨서 경제마케팅과 김희량 선생님께 도움을 받게 됐습니다.
통신판매업 신고증을 타 기관에 급히 제출해야 되는 상황이라 신고증 발급부터 프린트 출력까지 어려움이 있었는데,
김희량 선생님께서 빠른 민원처리 뿐만아니고 문서출력까지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안내해주셔서 지금막 통신판매업 신고증을 제출하고 오는 길입니다.
덕분에 잘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전산적인 민원업무를 처리하는게 각 담당부처 공무원 선생님들이 맡은 업무이고,
이런 부분들은 업무를 배우면 누구나 다 할수 있는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민원인이 처한 디테일한 상황(관청 방문불가, 서류 출력어려움, 수수료납부 등등)은 다양하고,
이런 다양한 문제점들은 담당 공무원들이 챙겨볼 수 없는게 현실입니다. 그런 상황을 해결해줄 의무도 없구요.

아마도 이런 디테일한 부분까지 챙겨봐주고, 방법을 함께 고민해 주는 것이 각 담당 공무원들의 능력과 경험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그런 면에선 오늘 제 민원을 처리해주신 김희량 선생님은 아주 유능한 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낌없는 칭찬 부탁드립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경제마케팅과 김희량 선생님 감사합니다 | 상세 | 칭찬합시다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19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칭찬합시다』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23-02-07 1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