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1-07-27 09:45

제목 진도군, 진도아리랑상품권 충전식 카드형 21일(수) 출시

진도군, 진도아리랑상품권 충전식 카드형 21일(수) 출시 첨부#1

진도군, 진도아리랑상품권 충전식 카드형 21일(수) 출시 첨부#2

진도군, 진도아리랑상품권 충전식 카드형 21() 출시
1,400여개 가맹점 사용 가능카드형 출시기념 특별할인 10% 실시
 
진도군이 지역 화폐인 진도 아리랑상품권의 충전식 카드형 출시와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
 
진도아리랑상품권 유통을 더욱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1()부터 진도아리랑상품권의 카드·모바일 서비스를 실시한다.
 
진도아리랑상품권 카드는 충전형 체크카드 형식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모바일 앱이나 관내 농협 12개소에서 신청·충전이 가능하다.
 
1,400여개 가맹점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금액이 충전금액을 초과하거나 비가맹점이나 관외지역 사용, 후불 교통카드 사용 시에는 연결된 개인 통장의 체크카드 계좌에서 결제가 된다.
 
월 충전 한도는 지류와 카드 합산 월 70만원, 600만원까지 가능하며, 예산 한도 내에서 카드형 출시기념 특별 할인 10%를 실시한다.
 
진도군 경제마케팅과 관계자는 상품권의 부정 유통 방지와 카드 상품권 이용의 편리함, 젊은층의 상품권 이용 활성화를 위해 카드형 상품권을 도입했다지역 내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는 진도아리랑상품권 카드의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진도아리랑상품권 충전식 카드형 21일(수) 출시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