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2-09-26 23:02

제목 진도군,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3관왕 수상 영예

진도군,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3관왕 수상 영예 첨부#1

진도군,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3관왕 수상 영예 첨부#2

진도군,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3관왕 수상 영예
자살예방의 날 맞아 전국에서 102개 작품 출품
 
진도군이 전라남도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경연대회에서 3관왕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번 챌린지는 인구 감소 문제가 심각해지고 있는 요즘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자살문제에 대한 경각심 고취와 생명사랑 분위기 확산을 위해 전라남도와 전남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가 주관했다.
 
경연대회는 생명사랑 로고송 <소중한 당신>에 맞춰 댄스 영상 UCC를 출품하는 것으로 군은 단체부문에서 진도군보건소 장려상, 소포마을이 입선했고, 개인부분 출품작이 장려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수상했다.
 
군은 직원, 마을주민, 학생, 정신건강복지센터 회원 등 50여 명이 참여하고 나 자신은 소중하고, 힘이 들고 괴로울 땐 언제나 진도군 정신건강복지센터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출품했다.
 
진도군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명사랑 환경조성과 우울증 예방을 위해 만전을 다하겠다군민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진도군 보건소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생명사랑 로고송 댄스 챌린지 3관왕 수상 영예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22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