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군정소식

작성일: 2023-06-02 15:10

제목 진도군, 희망 청춘 아카데미 개강

진도군, 희망 청춘 아카데미 개강 첨부#1

진도군, 희망 청춘 아카데미 개강 첨부#2

진도군, 희망 청춘 아카데미 개강
청년 역량 강화 교육으로 문화·교육·여가 갈증 해소
 
진도군이 청년의 역량 강화와 여가생활을 위한 희망 청춘 아카데미를 개강, 오는 725일까지 진행한다.
 
18세 이상 49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정리수납, 경제·투자, 스피치 등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는 프로그램과 플라워클래스, 캘리그라피 등 취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주2회 총 16회로 진행되며, 목요일 오후 630분부터 운영되는 프로그램은 저녁 시간이 여유로운 직장인들에게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군은 청년센터를 거점으로 청년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기획하고 청년 상호 간 교류의 장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김희수 진도군수는 희망청춘 아카데미, 청년 창업스쿨, 청년 공동체 활동지원 등 청년정책을 통해 문화·교육·여가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청년이 체감할 수 있고 청년들에게 유익한 사업을 발굴·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공공누리마크 제 1유형 (출처표시) 진도군청에서 창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60%
고객만족도 평가
진도군, 희망 청춘 아카데미 개강 | 상세 | 군정소식 : 진도군청 페이지 링크 QR코드 URL:http://www.jindo.go.kr/home/sub.cs?m=626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QR Code
『군정소식』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