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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정소식

작성일: 2017-05-17 09:13 (수정일: 2017-06-21 15:23)

제목 진도군 민원봉사과, 최고의 친절로 민원인에게 행복 제공

진도군청 민원봉사과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고객감동 민원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모습, 자세한 사항은 본문참조

진도군 민원봉사과, 최고의 친절로 민원인에게 행복 제공
 
진도군이 지난 17일 군청 민원봉사과에서 군민과 소통·공감하는 친절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민원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실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보다 나은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응대 안내 멘트와 고객응대 요령과 전화 응대방법, 민원공무원으로서의 갖춰야 할 기본자세, 민원인의 마음을 여는 공감 대화법 등 사례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과의 1차적인 접촉이 많은 일선 행정의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으로 친절한 진도군을 만드는 데 주춧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진도군 민원봉사과 관계자는 점점 높아지는 민원인의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모든 직원이 민원 응대 시 친절을 자연스럽게 실천할 수 있도록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해 더욱 더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신속·정확하고 친절한 민원처리를 위해 직원 역량 강화 교육을 비롯해 행정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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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콘텐츠 최종수정일 : 2016-12-13 20:38